라이브 스포츠 베팅 초보자용 가이드

당신은 경기 관람 경험에 흥미를 더하고자 하는 스포츠 애호가입니까? 당신은 라이브 스포츠 베팅을 고려해 본 적이 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십니까? 더 이상 보지 마! 이 초급 가이드에서는 라이브 스포츠 베팅의 세부 사항을 안내하고 베팅 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방법에 대한 유용한 팁을 제공합니다. 함께 라이브 스포츠 베팅의 세계를 탐험하면서 아드레날린을 펌핑하는 놀이기구를 탈 준비를 하십시오. 시작하겠습니다!

라이브 스포츠 베팅 소개

라이브 스포츠 베팅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이벤트에 흥미를 더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라이브 베팅으로, 당신은 게임의 결과를 일어날 때 베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베팅은 인플레이 베팅이라고도 합니다.

라이브 스포츠 베팅은 다양한 스포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베팅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는 축구입니다. 라이브 베팅을 위한 다른 인기 있는 스포츠로는 농구, 야구, 하키, 그리고 축구가 있습니다.

라이브 베팅을 하려면 라이브 베팅을 제공하는 스포츠 북을 찾아야 합니다. 스포츠북을 찾으면 계좌를 만들고 계좌에 돈을 입금해야 합니다. 일단 당신의 계좌에 돈이 생기면, 당신은 라이브 스포츠 경기의 결과에 내기를 걸 수 있습니다.

라이브 베팅을 할 때 명심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베팅하고 있는 스포츠의 규칙을 알고, 승산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이해하고, 은행 계좌를 관리하는 것.

오즈 및 선의 기본 사항 이해

오즈와 라인은 라이브 스포츠 베팅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성공적인 베팅자가 되기 위해서는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승산은 사건이 발생할 확률을 나타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숫자 뒤에 더하기 또는 빼기 기호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사건이 발생할 확률이 +150이면 사건이 발생할 확률이 50%임을 의미합니다. 확률이 -200이면 발생할 확률이 67%임을 의미합니다.

선은 이벤트의 결과에 배치되는 베팅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숫자 뒤에 더하기 또는 빼기 기호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이벤트의 줄이 -110이면 100달러를 받으려면 110달러를 걸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줄이 +200이면, 100달러를 걸면 200달러를 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내기의 종류

라이브 스포츠 베팅을 할 때 할 수 있는 베팅의 종류는 매우 다양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내기는 돈줄 내기인데, 이것은 단순히 누가 게임에서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지를 고르는 것입니다. 한 팀이 특정 점수 이상으로 이길 것인지 또는 특정 점수 미만으로 이길 것인지 선택하는 스프레드에 베팅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일반적인 베팅 유형은 총점으로, 두 팀의 합산 점수가 끝날지 아니면 특정 숫자 이하가 될 지에 베팅합니다. 또한 게임 중에 발생하거나 발생하지 않을 수 있는 특정 이벤트에 베팅하는 프로핏도 있습니다.

스포츠베팅을 위한 전략

라이브 스포츠 베팅과 관련하여, 당신이 이길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전략이 있습니다. 먼저, 여러분은 여러분이 성취하고자 하는 것에 대해 명확하게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은 빠른 수익을 기대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의 은행 계좌를 구축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까?

일단 목표를 알고 나면, 전략을 개발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빠른 수익을 얻고 싶다면, 당신은 돈줄에 돈을 거는 것에 집중하고 싶을 것입니다. 여기서 게임에서 이길 것으로 생각되는 사람을 간단히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에 베팅할 경우보다 확률이 낮아지겠지만, 당첨 확률도 높아집니다.

만약 당신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의 은행 계좌를 구축하고자 한다면, 스프레드에 베팅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입니다. 가능성이 더 높을 수도 있지만, 만약 여러분이 연구를 하고 가치 내기를 한다면, 장기적으로는 여전히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어떤 전략을 사용하든, 항상 규율을 지키고 여러분의 한계를 고수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손실을 쫓지 말고 평소보다 더 많이 베팅해서 나쁜 날을 만회하려고 하지 마세요.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계획을 고수하고 가치가 있을 때만 베팅한다면, 여러분은 자신에게 라이브 스포츠 베팅에서 성공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줄 것입니다.

여러분의 내기를 조사하고 현명한 선택을 하세요

라이브 스포츠 베팅에 관해서는 연구가 핵심입니다. 현명한 선택을 하기 전에 팀이 누구인지, 확률은 얼마인지, 게임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아야 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의 출처를 찾는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많은 웹사이트와 책들이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는 여러분 자신의 연구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관련된 팀과 선수들의 통계를 보는 것을 의미합니다.

필요한 정보를 모두 얻었으면 이제 선택을 시작할 때입니다. 스포츠베팅을 처음 하는 분들은 처음부터 작게 시작해서 그 과정이 편해질수록 조금씩 베팅 규모를 늘려가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재미있게 노는 것을 기억하세요! 라이브 스포츠 베팅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에 흥미를 더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보다: 먹튀사이트.

베팅할 위치

라이브 스포츠 베팅과 관련하여, 여러분이 명심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당신이 평판이 좋고 면허가 있는 스포츠 책에 베팅하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밖에는 사기가 심해서 조심하셔야 합니다.

평판이 좋은 스포츠 책을 찾았으면 어디에 베팅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몇 가지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게임의 결과에 내기를 걸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내기이며 꽤 간단합니다. 당신은 단지 어느 팀이 경기에서 이길지에 내기를 거는 것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에 걸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한 팀이 얼마나 이기거나 지는지 내기를 합니다. 확률은 일반적으로 숫자 뒤에 (+/-)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점수 산포가 (-7)이면 베팅한 팀이 7점 이상 이겨야 베팅이 이길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가 (+7)이면 베팅한 팀이 최대 7점 차로 질 수 있고 베팅한 팀이 여전히 승리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돈줄에 걸 수 있습니다. 승패의 차이와 상관없이 어느 팀이 경기에서 승리할지에 단순히 베팅하는 부분입니다. 머니라인 베팅의 승산은 일반적으로 숫자 뒤에 (-) 또는 (+)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머니 라인이 (-250)이면 다음과 같이 입력해야 합니다

책임감 있는 도박을 위한 팁

스포츠 베팅을 처음 하는 사람이라면 책임감 있게 도박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이를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1. 내기를 시작하기 전에 항상 예산을 정하고 고수하세요.

2. 손해를 쫓지 마. 만약 당신이 나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면, 그것을 받아들이고 앞으로 나아가세요.

3. 감정이 내기를 좌우하지 않도록 하라. 마음이 아닌 머리로 내기하세요.

4. 당신이 잃을 수 있는 것 이상을 절대로 걸지 마세요.

5. 내기를 하기 전에 조사를 하라. 관련된 팀과 선수를 완전히 파악합니다.

6. 라이브 스포츠 베팅은 중독성이 있을 수 있으므로, 관련된 위험을 인식하고 항상 책임감 있게 도박을 하라.

결론

스포츠 베팅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스포츠에 또 다른 수준의 흥미를 더할 수 있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포츠 베팅은 항상 책임감 있게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스포츠 베팅에 익숙하지 않다면, 내기를 하기 전에 반드시 조사를 하고 확률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세요. 그리고 항상 분수에 맞는 내기를 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Walter Evans

Learn More →